사용가능합니다.
LG U+ 리얼글래스 사용자와 기존 Nebula with LG U+ 앱 사용고객님은 글로벌 Nebula 앱을 설치하여 더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앱 전환 방법은 엑스리얼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오후 3시전에 구매하신 경우 당일 발송됩니다. 오후 3시 이후에 구매하신 경우 익일 발송 됩니다.
구매 시간은 입금(결제) 기준으로 하며, 물류 상황에따라 공휴일을 제외하고 1~3일정도 이후에 발송될수있습니다.
ex) 금요일 구매건은 그 다음주 월요일에 발송될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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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금계산서 발행을 원하실시 엑스리얼 코리아 고객센터(1800-5693) 로 문의 주시면 견적서 발행과 구매 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견적서와 구매관련 문의가 필요한 고객님은 엑스리얼 코리아 고객센터(1800-5693) 또는 korea@xreal.com 메일로 연락 주시면 바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korea@xreal.com 메일로 연락 주시면 최대한 빠른 답변 드리겠습니다.
엑리얼에서는 개발자들이 자유롭게 소통할수있는 플렛폼이 있습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 소통해보세요!
https://discord.gg/jZ5MqFe9t4
Xreal Light, Xreal Air를 처음 사용시 활성화가 필요합니다.
호환가능한 스마트기기에 Nebula를 다운로드 받은 후, 글래스를 스마트 기기에 연결하면 자동으로 활성화가 진행됩니다.
활성화가 완료되면, Nebula를 통해 AR Space기능과 미러링(에어캐스팅)기능을 모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환가능한 모델은 https://www.nreal.ai/compatibility-list/ 해당 홈페이지 또는 구매 상세페이지 참조바랍니다.
호환가능한 모델은 향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호환가능 휴대폰기종이 아닐 경우 미러링모드로 사용이 가능하며
아이폰의경우 Xreal Air와 별도의 어댑터를 이용하여 미러링모드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Z플립, Samung A시리즈 Google Pixel 등, Display Port모드를 지원하지 않는 휴대폰 기종의 경우 영상출력이 불가합니다)
맥북의 경우 M1칩과 IOS 12.0버전 이상의 제품만 미러링모드 지원이 가능합니다.
( Z플립, Samung A시리즈 Google Pixel 등, Display Port모드를 지원하지 않는 휴대폰 기종의 경우 영상출력이 불가합니다)
기타 제품의 경우 호환여부는 확인되지 않았으니 구매 시 주의 부탁드립니다.
( Display Port Alt모드 , Type-C HDMI출력이 가능한 노트북의 경우 미러링모드로 사용가능하나, 노트북 사양에따라 사용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Xreal Light, Xreal Air는 배터리가 장착되어 있지 않습니다. USB-C 인터페이스를 통해 휴대폰/ 태블릿/ PC/ 노트북에서 전원을 공급받습니다.
해당장치와 연결이 되면 자동으로 전원이 공급되고, 해당장치와의 연결이 끊어지면 전원이 차단되어 자동으로 꺼집니다.
밝기 조절 버튼은 오른쪽 글래스 다리 하단에 있습니다. 음량 조절은 스마트폰을 사용하십시오.
또한 MR Space의 메인 메뉴 위에 있는 볼륨과 밝기 바를 조절하여 볼륨 및 밝기 조절이 가능합니다.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Xreal은 지속적으로 새로운 글래스 펌웨어 버전을 업데이트하고, 버그를 수정하여 기능 추가 및 사용을 최적화합니다.
글래스를 휴대폰에 연결하면 Nebula가 자동으로 펌웨어 버전을 확인합니다. 최신 버전이 아닌 경우 글래스를 업데이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펌웨어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지 않으면 글래스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메시지에 따라 업데이트하십시오.
모든 전자 제품은 사용 후 뜨거워질 수 있으며 Xreal Air도 예외는 아닙니다. 사람마다 온도에 대한 민감도가 다르기 때문에 불편함을 느끼면 즉시 글래스를 벗으십시오.
MR Space 모드에서 글래스가 과열이 되면 "글래스 사용을 중지하세요"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Xreal Air는 TÜV 라인란드 로우 블루 라이트(하드웨어 솔루션) 및 Flicker Free 인증서를 통과하여 눈을 최대한 보호합니다.
또한 화면과의 거리는 에어캐스팅 모드에서 4m, AR 스페이스 모드에서 최대 10m까지 조절이 가능하며, 편한 시청을 위해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한편, 사용자의 눈을 보호하기 위해 주변 환경에 따라 화면의 밝기를 조절하십시오. 장시간 화면 시청시 시력에 영향을 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글래스 사용시 45분마다 10분씩 휴식을 취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Xreal Air는 휴대폰에서 전원을 공급받음으로 배터리 전원, WiFi 연결 및 기타 애플리케이션의 작동이 Air 사용 시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테스트에 따르면 Xreal Air는 Air Casting 모드에서 4,000mAh의 전원 공급으로 비교적 장시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 사용시간은 기종 사황에 따라 변동될수 있습니다.)
동봉된 케이블은 일반 Type- C 전원만을 공급하는 케이블이 아닙니다.
따라서, 동봉된 케이블 이외의 케이블사용시 기기에 손상을 유래할 수 있으며 글래스 작동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엑스리얼 공식 홈페이지에서 전용 케이블을 구매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안경 착용 후 글래스를 착용할 시 시야각이 맞지 않아 초점이 흐릿하게 보이거나 화면이 제대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안경사이의 센서가 감지되지 않아 글래스가 실행 중 멈출 수 있습니다.
따라서 동봉된 교정렌즈 프레임을 가지고 근처 안경점을 방문하여 본인의 도수에 맞춰 교정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휴대폰의 경유 설정- 유용한기능- Samsung Dex모드를 꺼주십시오. 엘지 휴대폰의 경우 글라스를 연결한 상태에서 상단바를 내려 Screen+ 모드 혹은 데스크탑 모드를 화면공유모드로 변경하여 주십시오.
Nebula앱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 가능합니다.
예전 원스토어에서 Nebula with LG U+앱을 다운받은 경우 해당 어플을 삭제 후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받아야 합니다.
Nebula with LG U+의 어플을 다운받은경우
설정- 앱- 모든앱 에서 Nebula with LG U+, Nebula Service, Nebula Space, AR(리얼글래스) 등 LG U+네뷸라 앱과 리얼글래스 관련 앱을 모두 삭제하셔야 합니다.
두가지 앱이 모두 다운받아져 있을 경우 충돌로 인하여 앱실행이 불가합니다.
1. 권한설정을 허용하지 않은 경우
네뷸라 앱에서 모든 권한설정을 허용하셔야 AR Space진입이 가능합니다.
권한허용을 하지 않은 고객님의 경우 어플을 재 다운로드하여 모든 권한을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2. Samsung Dex모드가 켜져있는 경우
제일 많이 일어나는 문제로 Samsung Dex모드를 킨 상태로는 AR Space진입이 불가합니다.
글래스의 연결 후 자동으로 덱스모드가 켜질 수 있으므로 글래스 연결 후 설정-유용한기능-Samsung Dex 를 꺼주지시길 바랍니다.
이후 어플 삭제 후 어플 재다운로드 부탁드립니다.
3.Nebula with LG U+앱
Nebula with LG U+앱이 다운로드 되어 있는 경우 앱 충돌로 인하여 네뷸라 앱 사용이 불가합니다.
1) 원스토어에서 Nebula with LG U+앱을 다운받으신경우 Nebula, Nebula Space, Nebula Service, 리얼글래스 관련 앱 모두 삭제 후
폰 재부팅하신 다음 구글 플레이스토어 에서 재 다운로드 부탁드립니다
2)원스토어에서 다운받지 않으셨더라도 LG추가앱으로 설치되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확인 후 삭제 부탁드립니다.
4. 위 세가지 사항모두 해당되지 않는 고객님께서는 앱을 삭제후에 휴대폰을 재부팅하신다음 1,2번을 실행하여 주시길 바랍니다.